Optimized Marketing Solution

Funnel Marketing Process

화랑AD는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활용한 Full Funnel Marketing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01

Funnel Digital
Marketing 전략
“See” 단계

Funnel Digital Marketing의 꼭대기에는 "See"단계에 머물러있는 소비자들이 있습니다. 그 곳에 머물러 있는 사람들은 아직 상품의 필요를 느끼지 못하는 상태이며, 대다수는 고객사에 대하여 잘 모릅니다. 중요한 것은 이 "See" 단계에 있는 소비자들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화랑AD는 고객사의 서비스와 제품, 그리고 그로 인해 소비자가 가져갈 수 있는 혜택에 대하여 절대다수의 잠재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Funnel Digital Marketing기술은 데이터와 융합하여 소비자들의 유입을 분석하고 마케팅에 대한 판단을 내려 과학적으로 잠재 소비자가 구매 의도를 가지게 되는 "Think"단계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포털 사이트라는 디지털 공간에서 Full Funnel Marketing은 신규 소비자를 유입시키고 구매자로 전환하는 것까지 최적의 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특히 Facebook, 블로그, Instagram 및 ouTube 등)은 잠재 고객들이 상품을 "보고" 인지할 수 있는 주요 플랫폼입니다. 화랑AD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최대한 많은 잠재 소비자에게 고객사와 상품을 인지할 수 있게 합니다.

02

Funnel Digital
Marketing 전략
“Think” 단계

잠재 소비자가 고객사와 상품을 인지하고 "Think"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이때부터는 소비자가 웹사이트로 유입될 수 있도록 끌어들이는 기술이 중요합니다.

요즘 온라인 소비자들은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과거와 다르게 그들은 새로운 브랜드에 대하여 학습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즐기는데 능숙합니다. 하지만 최종 구매를 하는 것에는 더 조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없다면 소비자는 이탈하게 됩니다.

화랑AD는 "Think"단계의 소비자가 구매자로 전환될 수 있도록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사와 상품에 대한 단순 인지 단계에서 관심 및 구매 단계로 심화하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디자인합니다.

03

Funnel Digital
Marketing 전략
“Do” 단계

"Do"단계는 소비자가 실제로 구매자로 전환되는 단계입니다. 가장 큰 장애물은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콘텐츠를 크리에이티브하는 것입니다.

화랑AD는 소비자가 현재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를 데이터 기술로 분석하고 최적화된 광고를 제공합니다. 이 단계에서 검색어 등에 대한 콘텐츠 및 PPC 광고를 최적화합니다.

04

Funnel Digital
Marketing 전략
“Care” 단계

모든 사업자는 새 구매자를 만드는 것보다 기존 구매자가 재구매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구매자를 유지하는 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화랑AD는 기존 구매자의 재구매 전환율을 정확히 파악하고, 원인을 명료하게 하여 기존 구매자들이 재구매를 계속할 수 있도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케어할 수 있는 CRM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중대하고 있습니다.